QWER(최애의 아이들) - 디스코드 (Discord) <가사>

2023. 11. 15. 21:50Music/요즘 듣는 음악

반응형

 

QWER - 디스코드 (Discord) <가사>

 

딱 하나만 물어볼게 넌
완벽이란 게 있다고 생각해?
조금은 어색한 하모니라 해도
그것도 그것대로 꽤 멋지잖아

누군간 나를 보고 수근대겠지만
그런 무례함은 도로 넣어둬요
취향은 존중해 그치만 이런 날
밀어내긴 쉽지 않을걸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날아

이것도 나야 나야 나
이런 내가 궁금하니
뭘 해도 나야 나야 나
들어줘 나의 Discord

주사위는 던져졌고
이젠 눈앞에 온 거야 my turn
조금 뻔뻔해도 눈감아줄래요
작은 소동을 부리는 game changer



모두가 나를 사랑할 순 없겠지만
그렇대도 난 실망 따윈 안 해요
겸손은 어려워 그치만 이런 날
미워하긴 쉽지 않을걸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사실

 조금은 떨렸다랄까 두근두근대
지금 난 자꾸 자꾸 듣고 싶어
내가 너의 최애라고 말해

무대 위 춤을 추는 d선 상의 아리아
불협화음도 괜찮아 뭐 문제가 되려나
모두 내게 반해버려도 난 몰라요
무지개 멜로디는 저 하늘을 날아

이것도 나야 나야 나
이런 내가 궁금하니
뭘 해도 나야 나야 나
들어줘 나의 Discord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이 드래곤볼 구슬 모으듯, 재능있어 보이는 사람들을 모아 가수로 데뷔시키기 위한 <최애의 아이들> 프로젝트. 그 여성 밴드그룹으로 데뷔했다. 프로젝트 자체가 재밌는 발상이기도 했고 주변에 재능있는 사람들이 있고 그걸 알아볼 수 있는 눈이 있다는게 참 재밌었던 것 같다.

 

 

유튜브, 아프리카TV, 틱톡 스트리머들 그리고 NMB48에 합격한 한국인들이 모인 순수 한국인 4인 그룹으로 

드럼의 쵸단, 기타의 냥뇽녕냥, 베이스 마젠타, 메인보컬 시연으로 구성되어있다. 음악은 JPOP 느낌이 나는 밴드 음악지만 최근에 쇼츠나 릴스 등에서 SM 신인그룹 라이즈등과 안무 챌린지도 하고 있었다. 이미 어느정도 인지도를 가지고 있던 사람들인지라 음원 소비층도 꽤나 많을 것으로 보인다. 슈퍼스타K등의 오디션 프로나 이런 유튜브 채널 외에도 가끔은 바닥부터 시작한 사람들의 이야기도 듣고 싶어지기도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