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BIBI) - 밤양갱 (Bam Yang Gang) <가사>

2024. 2. 13. 23:15Music/요즘 듣는 음악

반응형

 

비비(BIBI)가 싱글 [밤양갱]을 발표했다. 해당 싱글은 "밤양갱"과 "Sugar Rush" 두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곡 모두 사랑을 주제로 한다.)

 

"밤양갱"의 경우 장기하가 작사,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두 편 모두 제작된다고 하는데  

'슈가러쉬’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공개가 예정되어 있다. 미리 음악을 들어보고 뮤직비디오를 접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다. 

(개인적인 취향은 밤양갱이 더 좋다.)

 

 

 

비비(BIBI) - 밤양갱 (Bam Yang Gang) <가사> 


떠나는 길에 니가 내게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잠깐이라도 널 안 바라보면
머리에 불이 나버린다니까’
나는 흐르려는 눈물을 참고
하려던 얘길 어렵게 누르고
‘그래 미안해’라는 한 마디로
너랑 나눈 날들 마무리했었지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
내가 먹고 싶었던 건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이야

떠나는 길에 니가 내게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아냐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
한 개뿐이야 달디단 밤양갱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
내가 먹고 싶었던 건 달디단 밤양갱 밤양갱이야

상다리가 부러지고
둘이서 먹다 하나가 쓰러져버려도
나라는 사람을 몰랐던 넌

떠나가다가 돌아서서 말했지
‘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
아냐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
한 개뿐이야 달디단 밤양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