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Na YoonKwon) -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When A Man Loves A Woman) <가사>

2024. 3. 23. 23:35Music/요즘 듣는 음악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곡은 2004년 9월 발매된 나윤권 정규 앨범 중독의 속곡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라는 곡이다. 유튜브 랜덤 재생에서 갑자기 등장하여 오랜만에 들어보다 포스팅하게 되었다. 영화 연인 OST인 "중독", "약한남자", "나였으면", "내가 될 그날까지", "동감" 등 버릴 음악이 거의 없을 정도의 명반으로 지금까지도 멜론이나 지니 등 앨범 후기에 명반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는 타이틀 곡만큼 주목받지 못한 음악이지만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와 유사한 느낌으로 (음반은 나윤권이 먼저 나옴) 지금 들어도 크게 촌스럽지 않게 들을 수 있는 고백송이다. 

 


 

나윤권(Na YoonKwon) -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When A Man Loves A Woman) <가사> 

 

나보다 늘 먼저 내게 전화하고
기념일마다 꼭 챙겨주는 너
너의 생일인데 기억하지 못하는
바보 같은 내게 웃어준 너
친구들이 모인 자리에서
너를 부끄러워했던 나
입을 옷이 그렇게도 없냐며
바보같이 너를 울렸었던 나
이젠 내가 널 행복하게 할게
니가 아프면 내가 더 아플게
니가 웃어준다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어 처음처럼 말이야
늦은 밤 열이 펄펄 끓던 널
업고 숨이 차게 뛰던 나, oh
누워 있는 아픈 널 봤을 때
이토록 사랑한 걸 알았던 나
이젠 내가 널 행복하게 할게
니가 아프면 내가 더 아플게
니가 웃어준다면 무엇이든
다 할 수 있어 처음처럼 말이야
너를 위해 약속할게
눈물은 없을거야
커진 사랑을 네게 줄게
그 마음을 다 줄 거야
이제 니가 했던 만큼 다 할게
그림자처럼 너와 함께할게
너만 괜찮다면 난 평생토록
너 하나만 사랑할 수 있는데
이제 니가 했던 만큼 다 할게
그림자처럼 너와 함께할게
너만 괜찮다면 난 평생토록
너 하나만 사랑할 수 있어

 

반응형